Skip to main conten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기가지니 뮤직팩으로는 멜론 전곡 듣기가 안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기가지니 뮤직팩으로는 멜론 전곡 듣기가 안되나요?
기가지니 뮤직팩은 지니뮤직 전곡듣기가 가능한 상품으로 멜론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 Player 배경이미지는 어떻게 바꾸나요?

멜론 서비스 실행 후 "지니야, 배경이미지 바꿔줘"라고 말씀하시거나 player화면에서 리모콘으로 상단의 ‘모드’ 를 누르시면 하단에 원하시는 배경이미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뮤직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단말이나 모바일앱에서 뮤직서비스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햄버거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도 가능|
기가지니 1,2 단말 : ‘설정 > 뮤직서비스 설정’
기가지니3, A 단말 : ‘설정 > 설정 > 기가지니 서비스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설정’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ID는 어떻게 연결(로그인)하나요?


기가지니 단말과 페어링된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에서만 가능합니다.
페어링 후 우측 상단 메뉴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 가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멜론] 멜론에서 음악을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가지니 단말이나 모바일앱에서 뮤직서비스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햄버거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도 가능|
기가지니 1,2 단말 : ‘설정 > 뮤직서비스 설정’
기가지니3, A 단말 : ‘설정 > 설정 > 기가지니 서비스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설정’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TV청구서결제와 지니페이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별로 설정해두신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만 수정하실 경우 화면에서 리모콘 또는 말로 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수정을 원하신다면 주문상세정보에서 “지니야, 전체 수정해줘” 라고 말하면, 기가지니 모바일앱으로 앱푸시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앱푸시에서 주소 수정 후 저장을 누르면 화면에 바로 반영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변경, 환불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일부상품만 변경, 주소만 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 문의 및 환불 문의는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종근당건강 간편주문] 구매 후 주문취소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 구매한 상품은 즉시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종근당건강 고객센터(080-977-3308)에서도 취소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