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명령법] 기가지니에게 명령하는 방법은 음성명령 방법만 가능한가요?


기가지니에게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말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음성으로 명령하는 방법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서비스를 명령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 > [기기] 메뉴 선택> 아래 마이크 버튼]을 눌러서 음성버튼을 누른 후 말하거나
텍스트명령 기능은[ 하단 [기기] 메뉴 > 음성마이크 버튼 클릭 > 좌측 아래 키보드 아이콘]을  하여 동일한 명령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를 누른 상태에서는 ["지니야"]라는 호출어가 없이도 명령이 가능합니다.
또, 리모컨의 G메뉴 버튼 옆에 마이크버튼을 누르면 기가지니에 흰색LED가 켜지게 됩니다.
이때에도 호출어 없이 명령어를 바로 말씀하시면 음성명령과 동일한 명령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에게 다양한 명령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사용법] 기가지니의 서비스를 기가지니에게 물어볼 수 있나요?


["지니야, 기가지니 사용법 알려줘"]라고 하면 동영상 사용법을 TV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단 지니 TV 가입자는 지니 TV에서, 미가입자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음성도움말 기능이 있어서 기가지니의 특정한 서비스 기능을 물어보면 사용법을 음성으로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다.
음성으로 사용법을 설명하는 음성도움말 기능은 TV켜기, 지니 TV, 마이메뉴, 지니뮤직 좋아요, 통화, 홈IoT, 홈캠, 타이머, 알람, 버스정보, 택시호출, 라디오, 음식주문, 웹검색, 유튜브검색, 계정변경, 기가지니 인증, 뉴스기능 등이 가능합니다.

음성도움말 예시
["지니야, 타이머에 대해 알려줘"] ["볼륨조절 어떻게해?] ["지니야, 지니뮤직 좋아요 어떻게 사용해?"]
["내휴대폰찾기 어떻게해?"] ["버스정보조회 어떻게해?'] ["계정변경 어떻게해?"]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볼륨] 볼륨은 몇 단계까지 조절 가능한가요?


볼륨은 0에서 30까지 1단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볼륨] 볼륨을 켤 때마다 조절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의 볼륨은 가장 마지막에 이용했던 볼륨의 크기가 유지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볼륨] 기가지니에서 나오는 음성의 볼륨을 항상 동일하게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에서 나오는 음성안내 볼륨을 TV의 볼륨과 분리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TV 화면의 [G메뉴 > 설정 >음성안내 볼륨 설정] 에서 설정안함부터 5단계까지 기가지니의 볼륨만을 따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시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TV의 볼륨에 상관없이 기가지니의 안내음성은 해당 볼륨으로 고정됩니다.
단, 설정안함으로 선택하면 기가지니 오디오 볼륨과 동일한 볼륨으로 최소 볼륨은 4, 최고 볼륨은 30으로 설정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