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스마트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스마트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 작동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1. AI리모컨허브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2. 정면 LED가 켜져 있으면, 비정상 상태 입니다.
- AP와 허브의 전원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 AP의 인터넷 선이 정상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 연결된 경우 AP의 인터넷 LED가 켜져 있습니다.)
- 허브의 Wi-Fi 연결상태를 확인하세요.
3. 댁 내 Wi-Fi를 변경 (AP 변경)하신 경우는, AI리모컨허브를 재등록 해야 합니다.
제품 후면 RESET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Wi-Fi LED램프가 0.5초 간격으로 3번 깜박입니다.
이후 U+스마트홈 앱에서 다시 AI리모컨허브를 등록하면 됩니다.
4.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허브가 정상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앱 홈화면에서 AI리모컨허브 옆에 + 버튼이 보이면 등록이 안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앱에서 등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대한 할인액반환금이 있나요?
기본 제공 기기인 AI리모컨허브에 대해서는 별도 반환금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배상보험은 패키지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건가요?

아니요. DB손해보험 앱에서 별도로 가입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혜택] 에서 'DB 배상보험'을 선택하여 가입 신청해 주세요. 보험료는 가입 기간 내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토출되는 간식의 양을 조절할 수 있나요?

자율주행 시 간식 토출 횟수 설정이 가능하지만, 1회 노출 시 간식의 양은 간식의 크기 및 간식통 홀의 크기에 따라 상이합니다.
소형홀 간식통은 1회 1~2개의 간식이 토출되고, 대형홀 간식통은 1회 수개의 간식이 토출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토출되는 간식양을 조절하고 싶으실 경우 놀이 시간 및 토출횟수, 간식통 홀 크기를 통해 조절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의 간식통 커버가 닫히지 않아요.

간식통 커버의 잠금 장치가 해제된 경우, 커버가 닫히지 않습니다! 커버를 장착한 후, 잠금 장치를 ON으로 설정해주시면 커버가 완전히 닫힙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통은 어떻게 세척하나요?

간식통은 세척성이 뛰어난 아기들 젖병에 많이 사용하는 에코젠으로 만들었어요.
로봇에서 분리한 뒤 반으로 분리해 미온수로 세척해 주세요. 뜨거운 물 사용은 간식통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간식통에 남아있는 간식이 부패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세척을 꼭 해주세요.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