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저번달에 수신자 부담 전화를 이용한 적이 없는데 요금이 나왔어요. 왜 그런거예요?
수신자 부담 전화 요금은 상대방이 전화를 걸었을 때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발생됩니다.
요금 청구는 LG U+ 에서 대신하나 수신자 부담 서비스 통신사 별로 요금은 달라지며, LG U+ 요금 청구와는 달리 보통 사용 후 익익월에 청구됩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 통신사 안내 >
※수신자 부담 요금 관련상담은 이용한 수신자 부담 통신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 LG U+ (1633)☎1544-0001
- KT(1541)☎ 국번없이 100
- SK브로드밴드(1595)☎ 080-8282-106
- 온세통신(1677)☎1688-1000
- SK텔레콤(1541)☎080-011-6000 (휴대폰에서 1566-0011)
- SK텔링크(1682)☎1599-0070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청구된 요금과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주는 요금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부가세 항목으로 인해 각 상품의 요금과 총 납부 요금이 다릅니다.
실제 납부하실 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청구 요금입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