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U+ 모바일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말하는 ARS 이용 시 차량번호를 말했는데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회 이상 음성 인식을 못 하게 되면 버튼을 눌러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번호 중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중복된 차량번호가 있는 경우 차량 번호 내 한글을 확인하는 절차가 더해집니다.
안내를 듣고 해당하는 한글을 선택하면 운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차량번호를 입력할 때 한글도 입력할 수 있나요?
네. 보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한글 및 숫자를 입력할 수 있고, 말하는 ARS의 경우 음성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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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P : 월 1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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