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U+ 모바일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아니요. 직접 통화도 가능하지만 ‘운전자 즉시 호출’ 기능을 이용하면, 통화 연결 없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달되며, 수신 결과를 호출자에게 알려드립니다.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외부저장매체에 저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오토콜] 내 차량에 오토콜 대표번호를 남겨놓고 싶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주차번호판의 번호를 1566-5382로 변경하거나 가입 시 화면에 표시된 스티커 이미지를 인쇄하여 차량 앞 유리에 놓아 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메뉴에 접속한 뒤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1개월 후 주차번호판을 스티커로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