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구)U+영화월정액' 상품은 동시 시청할 수 없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은 뮤직벨링 APP이 없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 이용 고객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콘텐츠를 설정하거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음 외에 가요, 팝 등 다른 음원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도 있나요?


해당 부가서비스는 6가지 기본음 외에 다른 음원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6가지 기본음만 무료이며, 가요, 팝 등의 음원을 이용하면, 유료 결제 음원 콘텐츠로써 별도의 정보 이용료(유료)가 발생합니다.
이때 별도의 음원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선택한 콘텐츠가 휴대폰에 저장되지는 않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PC에서 영화를 감상하면 영상이 끊기거나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권장 사양 보다 PC 사양이 낮으면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아래 권장사양을 확인해 주세요.
- CPU(저장 장치) 권장사양 : Core 2 Duo E8500 이상
- RAM(저장 공간) 권장사양 : 2GB
- 비디오 카드 : ATI , NVDIA 등 외장형 VGA
※MAC 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