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를 늘릴 수 있나요?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앱 푸시 알람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아래에 따라 해제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알림허용' 해제하기
-아이폰 : 휴대폰 메뉴 내 [설정] → [U+모바일tv] → [알림] → '알림허용' 해제하기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U+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U+ 모바일 -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U+ 모바일 -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동시 시청할 수 있는 기기 대수는 늘릴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앱 푸시 알람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아래에 따라 해제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알림허용' 해제하기
-아이폰 : 휴대폰 메뉴 내 [설정] → [U+모바일tv] → [알림] → '알림허용' 해제하기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U+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U+ 모바일 -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U+ 모바일 -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