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10.0버전 이상 및 아이폰6 모델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운전면허증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에서는 다른 사람의 V컬러링을 볼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현재 통화연결음을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에 가입할 수 있나요?

V컬러링에는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화연결음 해지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유료 영상의 가격,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상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시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