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Lock screen 해제 시 추가 암호 설정도 가능한 가요?

OK CASHBAG | Lock screen 해제 시 추가 암호 설정도 가능한 가요?
추가 암호/패턴 설정 등의 보안 기능은 없습니다. 보안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단말에 기 탑재된 잠금화면과 함께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OK CASHBAG | O! LOCK 은 원할 때 마다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가요?
네, 맞습니다.
O! LOCK 서비스는 원하실때 마다 언제나 편하게 설정 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OK CASHBAG | 알림이 수시로 발송 되는 경우 배터리 소모량이 많진 않나요?
적립시마다 알림메시지가 발송되며, 알림 메시지로 인한 배터리 소모량 차이는 매우 적습니다.

[ 알림 설정해제 방법 ]
O! LOCK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삼선) > 알림 ON/OFF 상태로 직접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OK CASHBAG | 모든 회원에게 동일 컨텐츠가 노출 되나요?

아닙니다. 나이/지역에 따른 개인차가 있어 노출되는 컨텐츠는 다를 수 있습니다.




OK CASHBAG | 컨텐츠 제공은 매일 다르게 진행 되나요?

뉴스 및 광고 등의 컨텐츠는 매 시간 마다 달라질 수 있으며, 잠금화면에 노출된 횟수에 따라서 미 노출되기도 합니





OK CASHBAG | O! LOCK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O! LOCK은 잠금화면 설정만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생생한 뉴스와 더불어 다양한 OK캐쉬백 적립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OK CASHBAG | O! LOCK 서비스 사용을 위한 조건이 있나요?
OK캐쉬백 앱 회원인증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본 서비스 이용에 제한 됩니다.




OK CASHBAG | 앱 비밀번호란 무엇인가요?

앱 비밀번호란 일종의 로그인 개념으로 회원가입시 본인인증 후 타인이 내 포인트 조회/사용이나 카드비밀번호를 임의로 변경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앱 비밀번호를 추가하여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단 앱을 최초 켤때 매번 번거로우실테니 자동로그인 기능을 넣어두었습니다. (단, 일부 포인트 사용 시 자동로그인을 하더라도 다시 앱 비밀번호를 넣어야 합니다.)                                                                                       
※ 앱 비밀번호 설정 시 오프라인 비밀번호 4자리도 동일하게 변경 가능하며, 앱 비밀번호 와 오프라인 비밀번호 4자리를 다르게 설정 하신 경우 포인트 사용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OK캐쉬백 카드로 본인인증을 했는데 문의/제안 게시판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왜그런가요?

OK 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내 문의/제안은 회원인증(휴대폰 / 카드인증)시에만 가능하며, 간편인증을 진행 하신 경우 제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앱 이용철회를 했는데 계속 OK캐쉬백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앱 이용철회의 의미)

앱 이용철회는 회원님이 이 앱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의미이지, OK캐쉬백 회원탈퇴와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앱 이용철회를 하더라도 앱에 저장된 개인식별정보(CI,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명, Device ID, 앱 비밀번호 등)만 삭제하며, 기존 OK캐쉬백 회원정보(MBR ID)와 카드정보, 쿠폰정보는 남게됩니다. OK캐쉬백의 완전한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면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나 고객행복센터(1599-0512)에서 가능합니다.






OK CASHBAG | 위치정보 사용을 동의(ON)하게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요?
최초 앱을 설치하고 구동하게되면 위치정보 사용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되고 동의하시면 내주변 매장, 쿠폰, 이벤트 조회를 통해 더 회원님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드릴수 있습니다. 동의 후라도 위치정보 사용을 희망하지 않으시면 설정에서 OF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OK CASHBAG | 앱 설치 후 본인명의가 없으면 회원인증을 할 수 없나요?

본인명의가 없으신 경우 카드인증 또는 시럽 간편인증을 통해 회원 인증은 가능하나 앱 내 일부 서비스(충전/선물 등) 제한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앱을 설치 했는데 기존 보유한 캐쉬백 점수는 노출되지 않고 0점으로 노출 됩니다. 왜 그런가요?
앱 설치 시 건너뛰기를 통한 간편인증을 거치신 경우 사용자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기존 보유점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경우 앱을 삭제하지 마시고 실행하신 후 선물 / 충전등을 클릭 하시면 추가 인증 창이 발생되며 해당 창을 통해 본인인증 진행 시 기존 보유 포인트 확인 가능 합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