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U+ 스마트홈 -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U+ 스마트홈 - [펫토이] 화면에 '연결끊김'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 전원 껐다 다시 켜기
펫토이 뒷면에 있는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으세요. 전원이 다시 켜지는 데까지 1~2분 정도 걸립니다. 전원이 켜지면 앱을 다시 확인하세요.
           
▶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 기능 이용하기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과 펫토이의 LAUNCH버튼 (3차간 입력)을 눌러 네트워크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GAPD-7500 상단 WPS버튼, GAPK-7600 후면 무선연결 버튼)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에 있는 [WPS] 버튼을 1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② 펫토이 뒷면 하단부에 있는 [LAUNCH] 버튼을 3초 이상 눌렀다가 떼세요. WPS 기능이 활성화되면 녹색 LED와 버튼음이 재생됩니다.
③ 30초 정도 후 네트워크 연결이 완료됩니다.
④ 펫토이 LED 불빛이 꺼졌는지 확인한 후 앱에서 [새로로침(*아이콘)]을 두 번 누르세요.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맘카와 집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간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U+ 스마트홈 - [펫토이] 원래 있는 공 말고, 다른 공을 넣어도 되나요?

네. 4~7cm 크기의 공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공이면 공이 정상적으로 발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길이가 7cm가 넘을 때
• 무게가 180g 이상일 때
• 평평하거나 타원형 모양일 때
     
다른 공을 사용해도 되지만,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지 않으면 공이 잘 발사됐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되도록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 없이 간식만 넣으면 공이 걸리거나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펫토이] 기기에 공을 넣었는데, 앱에선 공이 안 보여요. 왜 그런가요?
기기 센서가 불량이거나 기기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때 공 상태를 다르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기 뚜껑을 제대로 닫아주세요. 뚜껑을 닫은 후 1분이 지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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