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이용 기간 동안에는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용 중인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눌러 신청해 주세요.
해지를 신청해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누르면 구독 서비스를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를 신청해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넷플릭스, 윌라 등 계정 연동이 필요한 구독 서비스는 연동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디즈니+는 구독 신청한 날부터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고 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리 등 물품을 배송해야 하는 구독 서비스는 배송을 시작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 외 구독 서비스는 모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U+ 유독 -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아니요. 유독은 월 선불형 서비스로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할인금액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즉시해지를 완료한 경우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한 상품은 남은 할부 기간 동안 할부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U+ 유독 -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U+ 유독 -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