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휴대폰 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U+스마트홈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 U+스마트홈 명의자의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맘카 또는 맘카 Easy는 최대 4대, 그 외 기기는 기기별로 20대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휴대폰 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U+스마트홈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 U+스마트홈 명의자의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맘카 또는 맘카 Easy는 최대 4대, 그 외 기기는 기기별로 20대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