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U+ 모바일 -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U+ 모바일 -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널 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안심존 서비스가 사용이 안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자녀 단말의 GPS 기능이 'ON' 상태로 동작되어야 합니다.
2)자녀 단말의 AutoGPS 어플리케이션을 미설치 하거나 중도 삭제할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자녀 단말이 GPS음영 지역에 위치할 경우 진입/이탈 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는 음성만 차단되나요?

SMS, MMS 및 영상 전화도 차단됩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U+ 모바일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하나요?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다음날) 후에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http://sepay.org)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