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벨소리]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U+ 모바일 - [벨소리]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벨을 다운받을 때,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더 이상의 벨 또는 다른 컨텐츠를 저장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내의 벨소리 또는 다른 다운로드 컨텐츠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다운받은 컨텐츠를 삭제하는 방법은 조금씩 다르니 자세한 삭제 방법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음성사서함] 최대 몇 개까지 저장 할 수 있나요?

최대 2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유비터치] PIN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PIN 번호는 고객님 개인 비밀번호 입니다. 따라서 PIN 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유비터치(Ubitouch) 계좌를발급받으신 은행의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PIN 번호를 재설정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도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문자알림음] 저장 공간이 부족해요.

다운로드 시 단말 내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말 내의 다른 컨텐츠를 삭제 하시어 저장 공간을 충분히 확보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컨텐츠 삭제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삭제 방법은 단말 제조사로 문의 해주세요.
  - LG 모바일 (www.lgmobil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스마트폰 (http://www.samsung.com/sec/home/) : 1588-3366
  - 팬택앤큐리텔 (www.curitel.com) : 1544-4424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요?

Android 스마트폰 OS(안드로이드 2.2 Gingerbread 이상의 버전, 권장 3.0)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