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의 번호만 변경 시 서비스가 그대로 유지되며, 통신사 이동을 한 경우는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사이트 등록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이용사이트관리’에서 사이트 확인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방법과 같이, 이용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를 클릭하시고 가입절차를 진행하셔도 사이트 등록이 완료 됩니다.

또한, 이용(제휴)사이트에서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가입절차에 따라 이용사이트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등록 시 별도의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내용 접기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100%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 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본인 정보를 저장/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주차중 사고영상은 스마트폰에서 주차사고목록에서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시면, 사고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업로드 하는데 최대 2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영상보관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