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주차한 위치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의 최근 주차 위치를 확인하시면, 마지막 주차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영상보관함 저장을 눌러서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영상보관함에서 주차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및 승인 후 본인확인 시도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비밀번호 설정 URL이 수신되오니 URL 접속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단,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 있다면 바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문자 메시지 양식 : [LGU+ 본인확인]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https://eap.uplus.co.kr/ABCDE => URL은 변경됨
U+ 모바일 -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지만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스마트폰의 최근 주차 위치를 확인하시면, 마지막 주차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영상보관함 저장을 눌러서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영상보관함에서 주차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및 승인 후 본인확인 시도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비밀번호 설정 URL이 수신되오니 URL 접속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단,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 있다면 바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문자 메시지 양식 : [LGU+ 본인확인]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https://eap.uplus.co.kr/ABCDE => URL은 변경됨
U+ 모바일 -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지만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