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통화는 USIM 스마트인증 App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통화 종료 후 바로 스마트인증 App이 재실행 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타 이통사 사용자는 위치조회 및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G U+ 가입자가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 이용 시, 아이지킴이에서 나의 위치를다른 이통사 보호자에게 SMS로 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나요?
자녀가 LG U+ 가입자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자녀의 휴대폰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여 아이의 위치를 SMS(또는 어플알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휴대폰 기종, 통신사와는 무관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수락 대기 중으로만 나오고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위치를 알고자 하는 자녀의 휴대폰에서 허용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수락 대기중으로 보입니다.
아이지킴이 선택 후 아이목록 화면에서 휴대폰의 메뉴 키를 눌러 [아이 관리]를 누르시면재요청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화는 USIM 스마트인증 App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통화 종료 후 바로 스마트인증 App이 재실행 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타 이통사 사용자도 널 지켜줄게 이용이 가능한가요?
타 이통사 사용자는 위치조회 및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LG U+ 가입자가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 이용 시, 아이지킴이에서 나의 위치를다른 이통사 보호자에게 SMS로 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나요?
자녀가 LG U+ 가입자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자녀의 휴대폰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여 아이의 위치를 SMS(또는 어플알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휴대폰 기종, 통신사와는 무관합니다.)
U+ 모바일 - [널지켜줄게] 수락 대기 중으로만 나오고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위치를 알고자 하는 자녀의 휴대폰에서 허용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수락 대기중으로 보입니다.
아이지킴이 선택 후 아이목록 화면에서 휴대폰의 메뉴 키를 눌러 [아이 관리]를 누르시면재요청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