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한 번에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채팅 참여자를 추가할 수 있고, [대화 나가기] 버튼을 눌러 그룹 채팅방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나와도 대화 내용은 계속 확인할 수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