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도중에 다운로드가 멈췄어요.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앱이 설치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설정해 주세요.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 앱 실행 → [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와이파이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게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 설치 시에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앱 설치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