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리워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특정 프로젝트에 결제(펀딩)한 만큼에 해당하는 비금전적인 혜택(상품)을 ‘리워드’라고 합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모금된 총 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달성 했을 시 리워드가 배송되며, 도달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하지 못했을 경우 리워드가 배송되지 않고 펀딩(결제)한 금액이 100%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리워드는 각 크라우드펀딩 제휴 업체의 홈페이지 가입 시 작성한 주소로 배송되며, 배송 관련 문의는 각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펀딩 ‘함께후원’ 서비스 결제(펀딩)한 내역은 어디서 보고,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의 결제(펀딩)는 ‘함께후원’의 제휴 업체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결제 내역 확인 및 취소,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 또한 해당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우대금융혜택 받는 상황에서 타통신사로 변경 시, 우대혜택이 유지되나요?
LG U+ 중도 해지 시, 금리 재산정 시점에는 우대금융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혜택 적용에 관한 내용은 Liiv Mate에서 적용받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U+우대금융혜택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제휴상품 관련 상세내용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에 들어갈 때 왜 또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하는건가요?
처음 Liiv Mate에 가입할 때 O2O서비스로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선택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처음 O2O서비스에 진입할 때 다시 한번 동의를 하셔야 추가 가입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 및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특정 프로젝트에 결제(펀딩)한 만큼에 해당하는 비금전적인 혜택(상품)을 ‘리워드’라고 합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모금된 총 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달성 했을 시 리워드가 배송되며, 도달금액이 목표금액의 100%를 초과하지 못했을 경우 리워드가 배송되지 않고 펀딩(결제)한 금액이 100%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리워드는 각 크라우드펀딩 제휴 업체의 홈페이지 가입 시 작성한 주소로 배송되며, 배송 관련 문의는 각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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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후원’ 서비스란, 국내 인기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모아 ‘Liiv Mate’ 내 ‘함께후원’ 메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포탈’ 서비스이며, KB국민카드 포인트인 ‘포인트리’로도 결제(펀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업체 준비 중)
‘함께후원’ 서비스는, 후원형(보상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만을 서비스하며, 대출형, 지분투자형 프로젝트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함께후원’ 서비스에서는, 프로젝트가 목표 기한 안에 목표금액이 100% 이상 모금 되었을 때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고 결제(펀딩)한 후원자가 혜택(리워드)을 받을 수 있으며, 100% 이상 모금되지 않았을 때에는 프로젝트 등록자에게 모금액이 전달되지 않고, 결제(펀딩)한 후원자들에게는 해당 금액이 전액 환불됩니다. (일부 예외사항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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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후원’ 서비스의 결제(펀딩)는 ‘함께후원’의 제휴 업체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결제 내역 확인 및 취소,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 또한 해당 제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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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적용에 관한 내용은 Liiv Mate에서 적용받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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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