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상품 가입이나 서비스 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예시: KB은행에서 비대면 전용 상품 가입고객 10,000P 적립,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10,000P 적립, KB투자증권 최초 신규 개인 위탁 고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최대 30,000P 등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란 무엇인가요?
Liiv Mate(리브메이트)란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포인트 기반(적립·사용 ·충전)의 커뮤니티 금융 · 소비지출관리 · 제휴 서비스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모바일 금융 플랫폼입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설정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하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재가입 시 사용 가능/KB국민카드 고객은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 가능)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이외 Liiv Mate 사용 방법에 대한 기타 질문은 어디로 하나요?

Liiv Mate 사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iiv Mate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바랍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란 무엇인가요?
O2O서비스는 오프라인 서비스 및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문/결제/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iiv Mate 가입 고객 중 O2O서비스에 정보제공을 동의하신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예약/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휴된 업체는 야놀자, 미미박스, 띵동, 대리주부, 와이퍼이며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U+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