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U+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U+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를 변경하게 아니라 기기만 변경했다면 PASS부동산지키미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U+ 모바일 - [원넘버_애플워치] 아이폰이 꺼져 있거나 아이폰과 워치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애플워치로 전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야 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 [Bluetooth]에서 블루투스를 끄면, 정상적으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에서 아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투자전략 - 투자성향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가 분석한 주간 및 월간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 가치분석 - 유망 업종 및 기업의 가치를 분석한 리포트
3. IPO – 신규상장 기업 분석 리포트
4. 핫뉴스 – 증권사 추천주 및 다양한 주식 종목 분석 리포트 (무료회원도 이용 가능)





U+ 모바일 -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