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U+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U+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






U+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매월 3,300원(부가세 포함)이 통신비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U+ 모바일 -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