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없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웨어러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 및 단말 가입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도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고객님도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스포티파이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에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것과 다른 점이 있나요?
- 이용 중인 U+ 5G/LTE 요금제에 따라 최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 통신료에 함께 청구되어 따로 결제하지 않고 편리하게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월정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고 하는데, 유료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팝업이 뜹니다.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아 유료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외국인, 법인 기업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이나 법인 명의 고객님도 U+ 5G/LTE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듀오 요금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듀오'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별도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이 계정으로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이전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이용했던 계정이라면 새 계정을 생성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가입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U+부가서비스를 이용해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면 구독을 취소해야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가입해 주세요.
단, 스포티파이 U+에서 이중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스포티파이에서 이용하고 있는 계정은 구독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웨어러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 및 단말 가입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도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고객님도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스포티파이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에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것과 다른 점이 있나요?
- 이용 중인 U+ 5G/LTE 요금제에 따라 최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 통신료에 함께 청구되어 따로 결제하지 않고 편리하게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월정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고 하는데, 유료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팝업이 뜹니다.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아 유료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외국인, 법인 기업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이나 법인 명의 고객님도 U+ 5G/LTE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듀오 요금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듀오'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별도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이 계정으로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이전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이용했던 계정이라면 새 계정을 생성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가입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U+부가서비스를 이용해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면 구독을 취소해야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가입해 주세요.
단, 스포티파이 U+에서 이중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스포티파이에서 이용하고 있는 계정은 구독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