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LG 유플러스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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