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해지를 먼저 해야 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해지를 먼저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 자동으로 해지 처리되오니 별도로 해지절차를 진행하지 않으시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지하실 경우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즉, 번호이동 신청은 해지와 동시에 신규 개통업무까지 처리됩니다.

에이징 기간이 지나면 해지된 2G번호는 사용할 수 없고 010번호로만 개통이 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4년 1월부터 신규/번호변경 가입자는 반드시 010국번을 부여 받게됩니다.)

덧붙여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안심서비스는 번호이동 시 사용이 불가하오니 이점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회원/로그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메뉴의 “회원탈퇴”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동일아이디로 재가입 불가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회원/로그인]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회원/로그인]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회원/로그인] 정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정회원이 되시면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의 사용량조회, 실시간 요금조회, 요금제/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등 마이서비스 메뉴를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신 후 정회원 인증을 통해서 정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1. 사용하시고자 하는 휴대폰에 개통 완료된 유심을 꽂은 후 휴대폰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 켜 주세요!

2. 1번 조치로도 안될 경우, 다른 분이 사용 중인 폰에 꽂아 유심을 인식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유심과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 중인 단말기로 시도해 주세요.)
   예) LGU+유심 → LGU+향 단말기에 인식
     ※ LGU+향 단말 → 단말기 전원 재부팅 시 LGU+ 통신사 로고가 표시되는 단말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인식이 안 되신다면, 안심모바일 개통센터로 연락주시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안심모바일 개통센터 1800-1572(평일 10시 ~ 18시)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