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일일이 선곡하여 설정하는 불편함 없이 매주 월요일 오전 LG U+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장르에 해당하는
60초음 통화연결음으로 기본음을 자동 변경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장르(언제든지 원하는 장르로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 변경 가능) : 최신가요,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클래식, CF/OST, 트로트, 종교음악(CCM, 찬불가), 최신팝송, 올드팝송
      
■ 장르변경 방법
LG U+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이용요금 월정액 2,090원(부가세 제외 1,900원)=통화연결음월정액990원(부가세 제외 900원) + 정보이용료 1,100원(부가세 제외 1,000원)
     
■ 가입방법
① LG U+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홈페이지 → My페이지 → 모바일 → 편의서비스 신청/변경
③ 가까운 LG U+ 직영점 / 대리점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월요일마다 자동변경이 안 돼요.


우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 정지인 경우, 다시 장르변경을 하시기 전까지는 자동변경 서비스가 중지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및 기본링 설정 확인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저장된 벨소리를 어떻게 지우나요?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 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