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회원/로그인] 정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정회원 인증 방법)

안심모바일 [회원/로그인] 정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정회원 인증 방법)
정회원은 사용량 조회 / 요금제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 1.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정회원이 됩니다.

방법 2.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안심모바일 회선을 신청한 경우 준회원 상태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인증하시면 정회원이 됩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정회원인증 메뉴에서 정회원 인증

※ 안심모바일 회선이 여러 개인 경우 "My 서비스 >회선추가" 에서 회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조건
  -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 명의 변경 가능
  - 최근 3개월 이내 통화이력이 있어야 가능
  - 개인 : 가족간 명의변경만 가능

  * 예외적용 : 가족관계 종료(사망,이혼,파양 등)에 의한 명의변경

  - 법인
    1) 법인간 사업 양/수도, 인수/합병,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변경
    2)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 개인과 법인 상호간에는 명의변경 횟수를 1회/3개월로 제한

  ※ 16년 1월 과기부 지침에 의거 가족간만 명의변경 허용

□ 절차
  - 고객센터 통해 양도, 양수인의 동의통화 및 실명인증 절차 후(주민등록번호 13자리 + 발급일자 확인)

    구비서류 제출시 명의변경가능
     → LGU+ 망 명의변경시 USIM카드 재발급 후 명의변경 신청
        (프로모션 미제공 요금제 USIM 승계 가능)
        유심구입처: LGU+ 고객센터(1522-7498)

□ 구비서류
  - 개인 : 양도, 양수인의 신분증 앞면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 가린 후),  최근 3개월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 명의변경신청서

 * 예외적용인 경우에 따른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 법인 : 법인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변경신청서

  * 명의변경 사유에 따라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이력이 없는 새 휴대폰으로도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은 사용가능합니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은 개통이력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의 개통이력 여부와 자급제 단말 여부는 구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emart24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못한 경우 가입할 수 없나요?
아닙니다. 안심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출처  안심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