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쉬백 | 카드 재발급 시 기존 포인트는?

OK CASHBAG | 카드 재발급 시 기존 포인트는?
카드 재발급 후 카드 등록 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기존 포인트는 자동 통합 됩니다. 카드 등록 후 포인트가 통합되지 않았다면  고객행복센터 (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휴대폰 번호이동(해지)을 했는데 그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SKT)를 이동하신 경우 포인트는 소멸 되지 않으나 기존 SKT멤버쉽 카드는 자동해지 되어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은 제한 됩니다.
다른 OK캐쉬백 카드를 추가로 소지 하신 경우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미소지 시 새로운 카드를 재 발급 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카드명의자 앞으로 자동 통합 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1회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가맹점 별 1회 적립 포인트와 사용 포인트가 지정된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가맹점의 적립/사용 한도에 대해서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포인트가 미 적립 되었어요.

오프라인 / 온라인 가맹점 이용 시 카드를 제시하지 않으셨거나,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을 경우 추후 적립이 불가 합니다.
단, 시스템 오류로 적립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영수증 소지 / 주문정보(온라인)를 확인 하시어 고객행복(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SK주유소 및 전국 캐쉬백가맹점과 온라인가맹점 이용 시 엔크린 보너스 카드, SKT멤버쉽카드 기타 캐쉬백 카드를 제시/ 카드번호(온라인)를 입력 하시면 가맹점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OK CASHBAG | 제 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OK캐쉬백 포인트는 카드 명의자 앞으로 통합 관리되며 다른 분에게 포인트 이관은 불가 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실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타인에게 포인트 선물하기는 가능 합니다.
(단, 선물 발신 / 수신자 모두 본인명의의 휴대폰 이용 시에만 선물하기 / 선물받기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OK CASHBAG | OK캐쉬백 포인트가 뭐예요?
OK캐쉬백가맹점 (오프라인/온라인) 이용 시, OK캐쉬백 마크가 부착된 OK캐쉬백 카드를 제시 하시거나 카드번호를(온라인) 입력 하시면 구매 하신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리는데 이 포인트가 바로 OK캐쉬백 포인트입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이 안되는 가맹점도 있나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나 가맹점주나 종업원의 조작미숙, 카드 단말기 고장, 제휴 당시의 포인트 사용 제한 등의 사유로 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전에는 반드시 포인트 사용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만일 포인트 사용이 되지 않는 OK캐쉬백 가맹점이 있다면 가맹점명과 위치, 고객의 성함과 카드번호를 고객센터(1599-0512)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