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 포인트가 이중으로 차감 되었습니다.
사용 시 카드번호와 가맹점을 확인하시어 메일 상담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 캐쉬백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OK캐쉬백 가용포인트 5,000점 이상부터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에서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합니다.
이마트(신세계 상품권)에서 교환 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매장 내 상품권 교환처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사용가능 포인트, 사용가능 예정포인트, 누적포인트 이게 다 뭔가요?
사용가능 포인트 (가용포인트) 는 회원님께 적립되어 있는 캐쉬백 포인트 중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사용가능 예정포인트는 회원님께서 가맹점을 통해 적립 받으신 포인트로 이용하신 가맹점과 SK플래닛(주) 간의 정산 과정을 거쳐 적립 후 약 1~2개월 뒤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누적포인트는 회원님께 적립되어 있는 총 OK캐쉬백 포인트를 말하며,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 (가용포인트) 와 사용가능 예정포인트가 모두 합산되어 있습니다.
OK CASHBAG | 대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SNS ID로 통합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로 SNS ID를 생성하셨는데 보유하고 계신 OK캐쉬백 포인트가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연결 및 포인트 통합을 하시면 보유하신 OK캐쉬백 포인트를 통합하여 조회/적립/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연결은 OK캐쉬백 ID 또는 One ID와 비밀번호 확인, 휴대폰 본인인증, IPIN 인증, 카드번호와 온라인카드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1. OK캐쉬백 ID 또는 One ID 인증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2. 카드번호로 인증 - OK캐쉬백 카드번호,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10~12자리)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단,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 시 포인트 사용이 정지되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휴대폰 본인인증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단, 타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거나 법인폰을 이용중인 회원님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4.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보유하신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 중 사용 우선순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하신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사용가능포인트를 사용하실 때와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될 때 적용됩니다.
우선순위를 적립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의 적립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한 후에 충전포인트가 사용되며, 충전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 포인트의 충전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된 후에 적립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사용 시 카드번호와 가맹점을 확인하시어 메일 상담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 캐쉬백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OK캐쉬백 가용포인트 5,000점 이상부터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에서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합니다.
이마트(신세계 상품권)에서 교환 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매장 내 상품권 교환처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사용가능 포인트, 사용가능 예정포인트, 누적포인트 이게 다 뭔가요?
사용가능 포인트 (가용포인트) 는 회원님께 적립되어 있는 캐쉬백 포인트 중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사용가능 예정포인트는 회원님께서 가맹점을 통해 적립 받으신 포인트로 이용하신 가맹점과 SK플래닛(주) 간의 정산 과정을 거쳐 적립 후 약 1~2개월 뒤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누적포인트는 회원님께 적립되어 있는 총 OK캐쉬백 포인트를 말하며,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 (가용포인트) 와 사용가능 예정포인트가 모두 합산되어 있습니다.
OK CASHBAG | 대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SNS ID로 통합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로 SNS ID를 생성하셨는데 보유하고 계신 OK캐쉬백 포인트가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연결 및 포인트 통합을 하시면 보유하신 OK캐쉬백 포인트를 통합하여 조회/적립/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연결은 OK캐쉬백 ID 또는 One ID와 비밀번호 확인, 휴대폰 본인인증, IPIN 인증, 카드번호와 온라인카드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1. OK캐쉬백 ID 또는 One ID 인증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2. 카드번호로 인증 - OK캐쉬백 카드번호,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10~12자리)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단,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 시 포인트 사용이 정지되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휴대폰 본인인증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단, 타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거나 법인폰을 이용중인 회원님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4.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보유하신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 중 사용 우선순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하신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사용가능포인트를 사용하실 때와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될 때 적용됩니다.
우선순위를 적립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의 적립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한 후에 충전포인트가 사용되며, 충전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 포인트의 충전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된 후에 적립포인트가 사용됩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