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기프트카드 [환불] 환불 신청했는데 바로 돈을 받을 수 없나요?

cj one 기프트카드 [환불] 환불 신청했는데 바로 돈을 받을 수 없나요?
환불 신청은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7일 내 지정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단,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cj one 기프트카드 [환불] 기프트카드로 결제한 후 기프트카드를 삭제하고 사용한 금액을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신 후 잔액이 0원인 상태에서 기프트카드를 삭제하시고 사용한 금액을 환불 받고 싶으신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CJ ONE 고객센터 : 1577-8888
-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cj one 기프트카드 [기타] 기프트카드 잔액이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신 유형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해당 기프트카드의 최종 구매일(재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이 소멸됩니다.
특판, 프로모션, 바우처 쿠폰으로 제공된 기프트 카드의 유효기간은 발행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cj one 기프트카드 [기타] 지금 보유하고 있는 기프트카드에서 다른 기프트카드로 잔액을 이전하고 싶습니다.
현재 기프트카드 간 잔액의 이전은 불가능 합니다.



cj one 기프트카드 [기타] 기프트카드 유효기간 및 소멸에 대해 알려주세요.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신 유형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해당 기프트카드의 최종 구매일(재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이 소멸됩니다.
특판, 프로모션, 바우처 쿠폰으로 제공된 기프트 카드의 유효기간은 발행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cj one 기프트카드 [재발급] 기프트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재발급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미 등록된 기프트카드는 재발급할 수 없습니다.

만약 기프트카드를 온라인상에 등록을 하셨다면 CJ ONE 모바일앱/웹, PC홈페이지의 [나의 ONE > 나의 기프트카드 > 카드관리 > 분실신고]메뉴를 통해 [분실신고] 또는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시 신고한 기프트카드는 사용이 중지됩니다.
재발급 처리 시 이전 기프트카드는 폐기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기프트카드가 신규 발급되고 이전 기프트카드의 잔액을 이전 받게 됩니다.
단, 재발급 후 최종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 후 환불 신청 가능(1만원 이하는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재발급 전 금액 기준 아님)



cj one 기프트카드 [재발급] 재발급은 무엇인가요?
재발급은 온라인에 등록된 기프트카드를 신규 발급하여 잔액을 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재발급이 되면 기존 기프트카드는 폐기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재발급 후 최종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 후 환불 신청 가능(1만원 이하는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재발급 전 금액 기준 아님)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