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 CJ ONE 포인트 적립은 어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cj one [포인트] CJ ONE 포인트 적립은 어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CJ ONE 포인트는 CJ ONE 제휴브랜드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포인트 적립/ 사용이 가능한 제휴브랜드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 > 포인트/카드 > 제휴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J ONE 제휴브랜드 현황(2021년 6월 기준)
CGV, TVING, TVING MALL, CJ대한통운, VIPS, 뚜레쥬르, CJ푸드월드, 계절밥상, N서울타워, 엔버거, 엔테라스, 더플레이스 다이닝,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CJ제일제당, 더마켓, 쿡킷, 올리브영, CJ온스타일, 주스 솔루션, MYCT, CATCH ON



cj one 포인트 [포인트 적립 오류] 포인트가 미 적립되었어요.
제휴브랜드에 따라 적립 방법이 조금씩 상이하며, 포인트 미 적립은 아래의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가용예정포인트로 적립 처리
CJ ONE 포인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당일에는 가용 예정포인트로 먼저 적립처리가 되고, 익일 가용 포인트로 전환 되어 사용가능 하도록 운영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적립 당일에는 사용이 불가능한 가용 예정포인트로 적립되어 있어, 회원님께서 가용 포인트 점수만 확인하시면, 포인트가 미 적립된 것으로 오해 될 수 있습니다. 가용 예정 포인트를 확인 해 보시고, 가용 예정 포인트로도 적립되어 있지 않다면, 결제가 이루어진 제휴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용 예정 포인트에 적립 된 포인트는 익일 가용 포인트로 전환

-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 구매 시 적립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의 경우 사업 특성상 구매 시(결제완료) 적립 처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물품 배송 완료(고객 인수 완료 시점) 후, 수동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물품 배송 완료(고객 인수 완료 시점) 후 3개월(90일)내에 회원님이 구매하신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시어 주문내역 화면의 [포인트받기] 라는 버튼을 통해 포인트를 직접 포인트를 다운로드 받으셔야만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따라서 CJ온스타일, CJ더마켓, 쿡킷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물품 배송 완료(고객 인수 완료 시점) 후 3개월(90일)내에 해당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시어 직접 포인트를 적립 받으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받기는 배송완료(고객인수 완료 시점) 후 유예기간 3개월(90일) 내에 다운받지 않은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cj one 포인트 [포인트 적립 오류] 상품 구매 후 확인하니 영수증에 포인트 관련 내용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것인가요?
 상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로 적립 혹은 사용을 하셨을 경우 해당 포인트 거래 내역을 영수증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에 적립 내용이 없었다면 카드의 손상 또는 적립 요청 시 누락 되었을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해당 매장 혹은 해당 브랜드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다시 한 번 적립 내역 확인 후, 적립 요청 부탁드립니다.
 만약 카드 손상이 우려된다면, 제휴 매장에서 새 카드 발급 후,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를 통해 카드 등록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새 카드 등록시, 포인트는 새 카드에 통합되어 그대로 이용 가능)







cj one 포인트 [포인트 적립 오류] 포인트 적립이 계속 안 돼요. 어떻게 된거죠?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 된 경우 혹은 전산 장애로 인한 pos 오류로 적립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카드 마그네틱 손상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었을 경우 새 카드를 발급 및 등록 하시면, 기존 포인트가 새 카드에 통합되어 그대로 이용 가능 합니다. 현장에서 신규 카드 발급과 함께 선 적립을 요청 하신 다음 해당 카드를 CJ ONE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77-8888, 평일 09시~18시)에서 카드 등록을 완료하시면, 기존 포인트와 새로 적립받으신 포인트가 익일 통합되어 이용 가능 합니다.
   손상된 기존 카드는 CJ ONE 홈페이지 내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를 통해 해지 부탁 드립니다.
 
 - 전산 장애
   POS기기에 따라 전산 장애가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결제를 요청하셔서  적립을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전산 장애 복구 시간이 지체될 경우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우선  결제 후 사후 적립도 가능 합니다. 단, 결제시 영수증을 반드시 받으셔야 하며, 사후 적립이 가능한 기간 내에 영수증과 결제수단 지참 후 해당 매장에서 사후적립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휴사 별 사후 적립 기간이 상이하므로 제휴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번호 불일치
   CJ ONE개인정보에 등록되어있는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야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만약 카드 제시가 아닌 휴대폰 번호로 적립 요청을 하셨을 경우 적립이 원활하지 않다면, [홈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등록 된 휴대폰 번호의 정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출처  CJ ONE  FAQ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