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대항해시대] 메모리 오류 Failde to elevated IL(0x80080005) 에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메모리 오류 Failde to elevated IL(0x80080005) 에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오류는 응용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메모리 할당 시 충돌이 발생하거나, 메모리 용량이 부족하여 메모리 할당을 할 수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의 설치/삭제를 반복할 경우 운영체제의 불안정, 하드웨어의 오류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메모리 참조 관련 오류 해결 방법
 1. 대항해시대 온라인 삭제
대항해시대 관련된 모든 파일들을 삭제 후,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레지스트리 삭제
[시작] > [실행] > regedit 입력 >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NETMARBLE]에서 [GV Online kr] 파일을 삭제해 주세요.
★ 실행창 단축키는 윈도우키 + R 입니다.
 
3. 대항해시대 온라인 클라이언트 재설치
아래 링크를 통해 대항해시대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한 후,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대항해시대 온라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바로 가기]
 
4.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를 확인 후 해당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5. 바이러스/악성 코드 검사
PC에 감염된 바이러스/악성 코드에 의해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바이러스/악성 코드를 검사해 주세요.
 
6. 메모리 용량 확인
사용 중인 PC의 메모리 용량이 부족할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PC의 메모리 용량이 충분한지 확인해 주세요.
 
7. 시작 프로그램 정리
[시작] > [실행] > msconfig 입력 > [확인] > [시작프로그램] 탭에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시작 프로그램에서 제외해 주세요.
 
※ 일부 프로그램은 시스템 구동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이니, 시작 프로그램 정리에 대한 부분은 웹 검색을 통해서 또는 PC 설정에 능숙한 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수동 설치 경로에 대해 궁금합니다.

게임 설치 경로 변경을 위해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 -> 자료창고 -> 다운로드에서 초고속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 파일을 받으신 후 실행을 하시면 설치 과정에서 설치 경로를 설정하는 창이 나오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다운로드와 설치 이전에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설치되어있다면 완전히 삭제 후 설치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캐쉬 아이템 환불 방법
캐쉬 아이템 구매 후 환불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캐쉬 아이템 환불은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에 대해 7일 이내에 구매 취소를 요청 시, 구매물품 회수 후 캐쉬로 환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이 구매하는 유료컨텐츠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컨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컨텐츠로 구분되며, 이는 회원이 유료컨텐츠를 구매하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컨텐츠에 대해서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여야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넷마블 홈페이지 접속 → 내 캐쉬를 통해 구체적인 구매 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
[캐쉬 아이템 구매 취소 요청 양식]
 
1.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신 시점(정확한 날짜 및 시간) :
2. 구매한 캐릭터 명 :
3. 구매한 캐릭터가 존재하는 서버명 :
4. 구매한 아이템명 :
5. 사용 여부(사용/미사용) :
----------------------------------------------------------

해당 아이템이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환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아래 소정 양식에 따라 구매취소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트레져 박스 아이템의 경우에는 구입 시 바로 사용되는 아이템이기에 캐쉬 아이템 환불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넷마블 PC [대항해시대] 대해전 전장에 도착해 보니 같은 국가의 함대가 공격 당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줄 수 없을까요?
대해전에 참가하고 있는 함대는, 항상 원군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군의 제독(함대장)을 클릭해 「원군」버튼을 눌러 주세요.

※한 진영당 플레이어 10척, NPC 5척까지, 최대 15척이 해상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해전 진행중인 경우에는 원군 요청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넷마블 PC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