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rble pc [스페셜포스2] 게임 내에서 운영자가 계정과 비밀번호를 알려달래요.

넷마블 PC [스페셜포스2] 게임 내에서 운영자가 계정과 비밀번호를 알려달래요.
스페셜포스2 운영자는 계정과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에 대한 부분은 일절 묻지 않습니다.
만약 운영자를 사칭하는 캐릭터를 보았다면 절대 응대하지 마시고 해당 상황이 담겨 있는 증거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1:1문의를 통해 제보해 주시길 바랍니다.



넷마블 PC [스페셜포스2] 현금으로 계정을 샀는데 비밀번호가 바뀌었습니다.
계정을 양도하거나 공유, 판매하는 것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이므로 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물질적인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가까운 경찰서 또는 사이버 수사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PC [스페셜포스2] 군대간 친구의 계정을 받아서 사용했는데 갑자기 비밀번호가 변경됐어요.
계정 및 계정의 비밀번호를 거래하거나 교환, 공유하는 것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이므로 계정 양도 및 교환으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운영자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넷마블 PC [스페셜포스2] 가입하지 않았는데 계정이 있어요.
주민번호 도용 피해로 인하여 넷마블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경우, 먼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 진위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넷마블 고객센터로 신분증 사본을 보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주민번호 도용으로 가입한 아이디에 대해선 비밀번호 안내는 불가능합니다.

가입된 아이디 정보를 확인하여 수사를 원하실 때 사법기관(관할 지역 경찰서)을 통해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고객님과 관련된 협조 공문이 도착하면 최우선으로 협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① 주민등록 진위확인 서비스
행정안전부의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위확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상담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
2. 주민번호 :
3. 주민등록증 발급 일자 :
4. 연락 가능한 번호 :

-주민등록증 샘플-

② 운전면허 진위확인 서비스
경찰청 소속인 운전면허시험관리단의 진위 확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위확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상담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성함 :
2. 주민번호 :
3. 면허번호 :
4. 연락 가능한 번호 :

-운전면허증 샘플-

③ 고객센터로 신분증 사본을 보내는 방법
신분증을 팩스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신분증 종류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재발급 증명서
미성년 : 건강보험증, 청소년증, 여권, 등/초본
비고 : 등, 초본은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자료
자격증, 복지카드, 사업자등록증 등은 처리 불가능.

<팩스를 이용하여 보내는 방법>
1. 주민번호/이름이 확인되는 신분증 부분을 복사합니다. (신분증 앞면)
2. 서류에 적을 내용 : 팩스를 보내시는 사유, 연락처, 성함
3. ☏팩스 : 02-6375-1790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을 이용해서 보내는 방법>
넷마블 [고객센터]-[비회원 질문하기] 로 보내는 서류를 스캔하거나, 디지털카메라 또는 캠코더로 이미지 파일을 만든 후 메일 페이지 내에 있는 "이미지" 부분에 만든 파일을 첨부하여 주시면 됩니다.

※ 서류 보내기 전 참고사항
1. 등본, 건강보험증을 보내실 때 처리하시려는 고객님 정보만 남겨두고 다른 가족 분들 주민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지워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 관련하여 상담은 기본적으로 본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나, 미성년자 자녀 아이디에 대해서 부모님께서 대신 상담을 하실 때
가족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등본, 건강보험증] 을 보내야 합니다.
부모님 한 분과 아동의 정보만 남겨두시고 다른 가족 분들 정보는 지워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부모님을 통해서 개인정보 관련하여
처리 및 상담할 수 있는 나이는 부모동의를 받는 만 14세 미만만 가능합니다.
(2011년 기준 → 1997년생 생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님까지만 부모님 통해서 가능)

만 14세 이상부터는 부모님이 가족 관계 서류를 보내도 본인을 통해서만 상담 및 처리를 해 드릴 수 있습니다.

3. 팩스의 경우 차례로 연락드리며, 신속하게 처리되니 금일 중으로 연락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넷마블 PC   많이찾는 질문  https://helpdesk.netmarble.ne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