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던전앤파이터] M보안카드를 발급받았는데 기기등록을 할 수가 없어요.

넥슨[던전엔파이터] M보안카드를 발급받았는데 기기등록을 할 수가 없어요.
M보안카드의 경우 보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기기등록(본인인증)'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게임 내 M보안카드 발급 이전에 [기기등록]을 먼저 해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M보안카드를 발급받았으나 기기등록(본인인증)을 할 수 없어 이용에 문제가 있으신 것이라면 마이핀 접수 시 이용이 불가한 M보안카드를 폐기해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 분의 마이핀을 준비하신 뒤,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다른사람이 던파ON으로 접속을 하면 'M보안카드'도 위험한 것 아닌가요?
M보안카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ID와 모바일 기기를 연동해주는 [기기등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렇기에 다른 기기에서 던파ON을 통해 모험가님의 ID를 접속하더라도 [M보안카드]는 유출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아이디 연동된 기기에서만 ID에 맞는 M보안카드가 확인됩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실수로 M보안카드를 삭제해버렸어요.

던파ON에서 [M보안카드]를 삭제했을 경우 게임 내 세리아NPC를 통해 재발급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 던파ON에서는 재발급이 어렵습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간편잠금 지문인증 시스템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간편잠금 지문인증 시스템은 이용하시는 모바일 기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던파ON [버전 1.2.1] 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문인증 시스템이 가능한 기종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잠금 지문인증 이용방법]
 1) 모바일 기기 지문인증 설정
    ​- 안드로이드 버전 : 모바일 기기 [메뉴] → [설정] → [지문 및 보안] → 지문 설정/이용
    - iOS 버전 : 모바일 기기 [설정] → [Touch ID 및 암호] → 지문 설정/이용

 2) 간편잠금 지문인식 설정
    - 던파ON → [내 보안] → [간편잠금 지문인증 설정] → 간편잠금 지문인증 사용 (체크)



넥슨[던전엔파이터] 실행 시, '로그인 정보가 만료되었습니다.'라고 나와요.

모바일앱 연동 이후, 휴대폰 초기화를 하여 새롭게 설치​하였다면 이전에 연동해두었던 정보가 남아 실행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연동해제 후 재실행 바랍니다.

        [연동 해제 방법]
        1) 홈페이지에 로그인 > 모바일 연동 센터
         - 넥슨/던파ID : [바로가기 클릭]
         - 네이버ID : ​​[바로가기 클릭]​
    ​
        2) 두번째 텝에 있는 [계정 연동 관리] 클릭
        3) [연동 해제] 버튼을 눌러 인증 및 연동해제



넥슨[던전엔파이터] 던파ON 출석체크 보상을 받으려고 하는데 캐릭터가 나오지 않아요.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의 경우 던파ON 정보에 즉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던파ON 앱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을 하여 다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넥슨[던전엔파이터] 로그인 시, 5회이상 ID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다고 나와요.
ID 혹은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할 경우 던파ON 로그인이 일시적으로 제한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에서 'ID와 비밀번호 그리고 그림문자'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던파ON 로그인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출처:  넥슨 던전엔파이터  많이하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