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사용 중인 운영체제 및 IE 버전에서는 플러그인 설치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사용 중인 운영체제 및 IE 버전에서는 플러그인 설치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 사항은 XP 및 IE11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실 때 발생합니다.

낮은 버전에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인 만큼 번거우시더라도 IE를 11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신 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은 XP를 이용하고 계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설치하신 뒤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IE버전에서 구동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IE11버전에서는 정상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하셔서  해당 버전을 통해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게임 실행 시 응용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다는 창이 발생해요

해당 현상은 플러그인을 강제로 삭제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데이터가 비정상입니다 - 1, 에러 코드 : -48 메세지가 발생해요
위와 같은 메세지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어요.

1) 윈도우 권한 충돌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 부분은 다른 FAQ에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에 의해 DNF.exe파일의 실행이나 설치가 차단된 경우이러한 경우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검사 내역에서 차단 여부가 나타납니다.
 차단되어 백신에 의해 지워진 것은 아닌지 살펴봐주세요.

3) 설치되어 있는 파일을 임의로 조작했을 경우 인가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발생하는 오류의 경우 따로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전체 삭제 후 재설치 하셔도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NEXON [던전앤파이터] 파티를 맺을려고 하면 로딩이 되면서 파티가 되지 않아요
해당 문제는 네트워크 방화벽 차단으로 인해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제어판 -> Windows 방화벽에서 프로그램 기능 허용
2) 고급설정에서 UDP/TCP 확인
3) 인바인드 규칙 수정

위와 같이 수정을 할 경우 정상적으로 파티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일 위와 같이 변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파티가 되지 않으신다면 스크린샷 이미지 첨부와 함께 1:1문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오류를 제보할 때 스크린 샷이나 상세한 설명을 꼭 해줘야 하나요?
오류를 제보해주시면, 즉각적인 확인 및 원인파악을 하고 있지만 스크린 샷이나 정보가 부족한 경우 확인 시일이 지연되거나 오류 내용의 파악이 이루어지지 않아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정보를 기입하여 1:1 문의를 해주시면
확인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필요 정보]
1. 서버/캐릭터명 :
2. 발생 시일 : (되도록 정확하게)
3. 이벤트 명칭 : (이벤트와 관련된 경우)
4. 아이템 명칭 및 수량 : (정확한 아이템 명칭과 수량)
5. 스크린 샷 : (오류가 발생한 화면의 스크린 샷)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df.nexon.com/df/customer/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