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누구오팔 안심] 누구오팔 안심은 어떤 상품인가요?
[누구오팔 안심] 시니어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제공하는 기존 누구오팔에 시니어의 위급 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하는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더한 상품입니다.
[SKT NUGU]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간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투약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누구오팔 안심]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누구오팔 안심] 은 월 4,500원(부가세포함)으로 가입 시 매월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SKT NUGU] [누구오팔 안심] 가입 절차에 SK쉴더스와 계약하는 과정이 있던데, 이걸 꼭 해야 하나요?
[누구오팔 안심] 개인정보 규정 상 관제 서비스를 운용하는 주체인 SK쉴더스 내에 직접적으로 고객 정보가 저장되어야 하기에 가입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위급 상황 시 119, 112 등 연계기관에 빠르게 출동지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MMS로 전달하는데 참고하고 있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누구오팔 안심의 ‘ADT 24시간 케어’는 시니어 고객의 위급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 하여 시니어 고객의 보호자가 즉시 대응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니어의 긴급 상황에서 보호자가 문자 수신을 받지 못하는 경우(비행기 모드, 심야시간 등)에도 시니어가 '살려줘' '도와줘' '구해줘' 등의 SOS 발화 시 SK쉴더스 관제센터에 접수되어 시니어와 전화 연결을 시도합니다.
3회 이상 미수신 시, 119에 구조 요청을 진행하게 되는 서비스입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살려줘' '구해줘' 등의 발화 시, SK쉴더스 관제센터로 연결하여 24시간 관제를 통해 위기 상황에 대처합니다. 위기 신호 접수 시, 가입 시 등록한 출동지 정보, 연락처를 기반으로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전화연결을 시도하여, 3회 이상 수신 불가 시 119가 출동합니다. 다만, 음성 인식률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간혹 잘못 인식하거나 아예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누구오팔 안심]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NUGU에게 “살려줘/구해줘/도와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도움을 요청하실 경우, NUGU가 고객님의 음성 명령을 인식하지 못해 ADT 24시간 케어 요청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음성 명령을 잘못 인식해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될 수도 있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보호자가 직접 관제를 요청할 수도 있나요?
특정 SOS 발화 없이 보호자가 궁금할 때 직접 관제 서비스를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보호자 역시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 요청 및 결과 내역을 함께 열람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누구오팔 안심] 시니어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제공하는 기존 누구오팔에 시니어의 위급 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하는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더한 상품입니다.
[SKT NUGU]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간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투약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누구오팔 안심]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누구오팔 안심] 은 월 4,500원(부가세포함)으로 가입 시 매월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SKT NUGU] [누구오팔 안심] 가입 절차에 SK쉴더스와 계약하는 과정이 있던데, 이걸 꼭 해야 하나요?
[누구오팔 안심] 개인정보 규정 상 관제 서비스를 운용하는 주체인 SK쉴더스 내에 직접적으로 고객 정보가 저장되어야 하기에 가입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위급 상황 시 119, 112 등 연계기관에 빠르게 출동지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MMS로 전달하는데 참고하고 있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누구오팔 안심의 ‘ADT 24시간 케어’는 시니어 고객의 위급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 하여 시니어 고객의 보호자가 즉시 대응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니어의 긴급 상황에서 보호자가 문자 수신을 받지 못하는 경우(비행기 모드, 심야시간 등)에도 시니어가 '살려줘' '도와줘' '구해줘' 등의 SOS 발화 시 SK쉴더스 관제센터에 접수되어 시니어와 전화 연결을 시도합니다.
3회 이상 미수신 시, 119에 구조 요청을 진행하게 되는 서비스입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살려줘' '구해줘' 등의 발화 시, SK쉴더스 관제센터로 연결하여 24시간 관제를 통해 위기 상황에 대처합니다. 위기 신호 접수 시, 가입 시 등록한 출동지 정보, 연락처를 기반으로 SK쉴더스 관제센터에서 전화연결을 시도하여, 3회 이상 수신 불가 시 119가 출동합니다. 다만, 음성 인식률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간혹 잘못 인식하거나 아예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누구오팔 안심]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NUGU에게 “살려줘/구해줘/도와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도움을 요청하실 경우, NUGU가 고객님의 음성 명령을 인식하지 못해 ADT 24시간 케어 요청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음성 명령을 잘못 인식해 ADT 24시간 케어가 접수될 수도 있습니다.
[SKT NUGU] [ADT 24시간 케어] 보호자가 직접 관제를 요청할 수도 있나요?
특정 SOS 발화 없이 보호자가 궁금할 때 직접 관제 서비스를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보호자 역시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 요청 및 결과 내역을 함께 열람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