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기타] 통화 중에 블루투스 버튼을 눌렀는데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NUGU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기타] 설정해 둔 알람, 타이머가 통화 중에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알람, 타이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 앱으로부터 'NUGU call 전화번호 인증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알림을 받았어요.
NUGU call에 등록된 내 휴대폰 번호와 똑같은 번호로 다른 T-ID가 NUGU call 인증에 성공한 경우, 이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NUGU call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재등록하면 NUGU cal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UGU] [기타] NUGU 앱에서 'NUGU끼리 통화' 눌렀을 때 '통화중에는 NUGU call 발신이 불가합니다.'라는 팝업이 떠요.
NUGU 앱에서 발신하였을 때 '통화중에는 NUGU call 발신이 불가합니다.'라는 팝업이 보이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내 T-ID에 연결된 NUGU 디바이스가 통화 중인 경우
내 T-ID에 연결된 NUGU 앱 또는 디바이스 중 1대가 통화 중인 경우 다른 디바이스에서는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통화 중인 디바이스에서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2) 일반전화 또는 다른 VoIP 서비스로 통화 중
일반전화 또는 다른 VoIP 서비스(카카오 보이스톡 등) 이용 중에는 NUGU call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 앱에서 '네트워크 문제로 통화가 종료되었습니다.'는 팝업이 떠요.
1) 네트워크 상태 확인
통화 상대방과 나의 Wi-Fi 또는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통신사 요금제 확인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서 'NUGU끼리 통화'시, 통화 상대방이나 내가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통화 연결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요금제의 정해진 VoIP 데이터 허용량을 확인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끼리 통화' 중 통화가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1) NUGU 앱
통화 상대방과 나의 Wi-Fi 또는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NUGU 디바이스
통화 상대방과 나의 NUGU 디바이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NUGU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기타] 설정해 둔 알람, 타이머가 통화 중에 동작하지 않아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알람, 타이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 앱으로부터 'NUGU call 전화번호 인증이 만료되었습니다.'라는 알림을 받았어요.
NUGU call에 등록된 내 휴대폰 번호와 똑같은 번호로 다른 T-ID가 NUGU call 인증에 성공한 경우, 이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NUGU call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재등록하면 NUGU cal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UGU] [기타] NUGU 앱에서 'NUGU끼리 통화' 눌렀을 때 '통화중에는 NUGU call 발신이 불가합니다.'라는 팝업이 떠요.
NUGU 앱에서 발신하였을 때 '통화중에는 NUGU call 발신이 불가합니다.'라는 팝업이 보이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내 T-ID에 연결된 NUGU 디바이스가 통화 중인 경우
내 T-ID에 연결된 NUGU 앱 또는 디바이스 중 1대가 통화 중인 경우 다른 디바이스에서는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통화 중인 디바이스에서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2) 일반전화 또는 다른 VoIP 서비스로 통화 중
일반전화 또는 다른 VoIP 서비스(카카오 보이스톡 등) 이용 중에는 NUGU call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 앱에서 '네트워크 문제로 통화가 종료되었습니다.'는 팝업이 떠요.
1) 네트워크 상태 확인
통화 상대방과 나의 Wi-Fi 또는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통신사 요금제 확인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서 'NUGU끼리 통화'시, 통화 상대방이나 내가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통화 연결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요금제의 정해진 VoIP 데이터 허용량을 확인해 주세요.
[NUGU] [기타] 'NUGU끼리 통화' 중 통화가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1) NUGU 앱
통화 상대방과 나의 Wi-Fi 또는 3G/LTE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NUGU 디바이스
통화 상대방과 나의 NUGU 디바이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