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스팟의 이미지 주소가 바뀌었네요.

 블로그스팟을 잘 사용하고 있는중 템플릿을 변경하였는데,  기존 잘 나오던 이미지가 본문 및 썸네일에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구글 검색을 해 보니 이러한 현상이 올 8월부터 있었다는걸 알았습니다.
 
다행이라면 템플릿 변경없이 사용하고 있었다면 이미지가 보이기는것에 문제가 없지만,  저 처럼 기존 템플릿에서 다른 것으로 변경을 하면서 이미지가 아예 보이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 것인데, 그나마 최신 템플릿으로 변경을 하다면 괜찮을 듯 싶은데, 최신것이 아니라면 이러한 현상을 격는 사람이 있을 듯합니다.
 

 
기존 사용하는 이 블로그스팟에 이미지를 첨부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예전처럼 블로그스팟의 첨부 이미지 주소 끝에확장자(jpg png등)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첨부된 이미지 주소가 예전과 다른게 확장자가 없어졌지만,  템플릿 변경없이 새로 올리는 글에 이미지가 나타나는지 보기 위해 이 글을 써 보는 것입니다.


이런 구글의 변화는 어떠한 걸 위한 것인지는 모르나, 명확한 해결방법을 내 놓은 뒤 했으면 어땠을까 싶은데, 실력이 없어서 인지 구글링을 해 보아도 그러한 것에 대한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쩜 템플릿을 만약 변경하게 된다면 최신의 템플릿으로만 변경을 해야될 상황이 될런지, 아님 추가로 쉽게해결해줄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는 템플릿은 무지 많지만 내 맘에 드는 것이 잘 없어서 입니다.
 
 
예번에도 그랬지만, 처음 블로그스팟 개설시 템플릿의 선택에 있어 다시금 그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
이 템플릿에는 새로운주소로 첨부된 이미지가 본문 및 썸네일이 표시되지 않네요.
아~!
구글이 어딘가에 답을 해 놓은건지?
아님 최신 템플릿으로 변겨을 해야하는건지?
이런때 보면 티스토리가 속편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