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T NUGU (국내 프로야구) 응원팀으로 선택하지 않은 팀 정보도 알 수 있나요?

NUGU (국내 프로야구) 응원팀으로 선택하지 않은 팀 정보도 알 수 있나요?
응원팀으로 선택한 구단 외에 다른 팀의 정보가 궁금하시면 '팀명과 함께' 원하는 정보를 말씀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SK스토아) SK스토아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SK스토아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면서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SK스토아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SK스토아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NUGU (SK스토아) SK스토아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SK스토아 서비스는 TV의 SK스토아 라이브 채널에서 방송 판매중인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보험 상품 및 순금 상품을 제외한 여행/보험/렌탈 상품의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전 방송 상품이나 다음 방송 상품을 검색하여 주문하는 기능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NUGU (SK스토아) SK스토아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스토아 ARS 전화 주문 또는 SK스토아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를 통해 가능합니다.



NUGU (SK스토아)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NUGU (SK스토아)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을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NUGU (SK스토아)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