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루틴) 액션 설정화면에서 '서비스 설정이 필요합니다.'는 문구가 표시되고 있어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 액션 설정화면에서 '서비스 설정이 필요합니다.'는 문구가 표시되고 있어요.
서비스 설정이 완료되어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액션의 경우는 액션 설정 화면에서 설정이 되지 않았을 때 ! 를 표시하여 설정이 필요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액션을 선택하여, 우측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설정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 루틴에서 음악 재생시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
루틴의 액션 추가하기> 종료예약에서 종료할 시간을 설정하고, 듣고싶은 미디어 액션을 추가하시면 설정한 시간동안 미디어가 재생되고 종료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 루틴에서 무드등 시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
루틴의 액션 추가하기> 무드등에서 원하는 무드등을 설정하고, 종료예약에서 종료할 시간을 설정하시면, 설정된 시간동안 무드등이 켜져있다가 꺼집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_액션) 루틴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루틴의 액션 추가하기 버튼을 입력하시면, 제공 가능한 서비스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볼륨, 종료예약, Google 캘린더, 스마트 홈, B tv, 블루투스, 날씨, 날짜/시간, 운세, 길안내 메뉴추천, 감성대화, 프로야구, 영화, NUGU 백과, 금융, 증권, 뉴스, 음악, ASMR, 라디오, 오디오북, 팟빵, NUGU DJ가 있고, 연결된 기기에 따라 제공 액션이 다를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_액션) 나만의 응답이 무엇인가요?
NUGU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안내되므로 개인정보 및 금융정보 등 보안이 필요한 내용은 등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 등록 시 비속어, 욕설, 선정성 문구 등이 포함될 경우 입력이 제한되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세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_액션) 직접 입력이 무엇인가요?
액션 설정 시 보기로 제공하는 항목 외에,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항목입니다. 지원하지 않는 내용의 텍스트를 입력하는 경우 액션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액션 카드 우측 상단의 바로 실행 버튼을 눌러 실제 동작을 확인하고 저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_액션) 내가 원하는 음악을 루틴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액션 추가하기> 음악> 직접 입력을 선택하여 루틴으로 듣고 싶은 음악의 노래 제목이나 아티스트 명을 입력하여 액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입력한 경우에는 액션 카드 우측 상단의 동그란 바로 실행 버튼을 눌러 디바이스에서 실제로 동작하는지루틴의 액션 추가하기>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 스케줄 루틴이 실행되지 않아요.
스케줄 루틴 설정한 시각에 NUGU call 통화 중이었거나, 동일 시각에 설정된 다른 서비스가 있는 경우에는 스케줄 루틴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람, 타이머, 무드등 예약, 종료 예약 등 루틴 설정 시각과 동일한 시각에 설정한 다른 알림이 있는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설정한 서비스가 실행되고, NUGU 앱으로 실행하지 못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루틴) 보이스 루틴이 실행되지 않아요.
루틴은 설정한 루틴 실행 명령어와 동일하게 발화한 경우에만 응답이 가능합니다. 맞춤법에 맞지 않거나, 비 표준어 및 외래어 등을 포함하고 있으면 NUGU가 알아듣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