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루틴) 말하지 않고 루틴을 실행시킬 수는 없나요?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말하지 않고 루틴을 실행시킬 수는 없나요?
원하는 요일, 시각을 설정해두고, 해당 요일 시각에 반복적으로 루틴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나의 생활 습관에 맞게 루틴을 설정하고 규칙적으로 생활해보세요.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루틴을 설정할 때 미리 액션의 동작을 확인해보고 싶어요.
액션 설정 화면의 각 카드 내 우측 상단의 바로 실행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해당 액션을 미리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루틴 홈 화면에서 '바로 실행'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해당 루틴이 순차적으로 실행됩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누구 디바이스를 2개 이상 갖고 있는데, 동일한 루틴을 사용할 수 있나요?
누구 디바이스는 디바이스 별로 제공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루틴은 각 디바이스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새로운 디바이스를 연결했는데, 루틴이 동작하지 않아요.
새로 연결한 디바이스에서 루틴을 사용하고자 하실 때는, 'NUGU 추천 루틴 추가하기'에서 다양한 루틴을 추가하시거나 '루틴 만들기'를 통해 나만의 루틴을 생성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루틴 약관을 해지해도 되나요?
루틴을 추가, 편집한 상태에서 루틴 약관을 해지하시면 추가, 편집한 루틴이 삭제되고, 루틴 최초 기본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약관 해지 시 더이상 나만의 루틴을 만들거나 편집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루틴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디바이스 1개당 스케줄 루틴 30개, 보이스 루틴 3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루틴의 액션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하나의 루틴에 액션은 최대 5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루틴) 루틴 설정 화면의 액션 옆에 ! 가 표시되고 있어요.
서비스 설정이 완료되어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액션의 경우는 설정이 되지 않았을 때 ! 를 표시하여 설정이 필요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액션을 선택하여, 우측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설정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