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긴급SOS) 긴급SOS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긴급SOS) 긴급SOS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긴급SOS는 긴급 상황 시 NUGU 디바이스에 음성 명령으로 요청하면 미리 등록된 번호로 SOS 문자를 발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NUGU 앱에서 SOS문자의 발신/수신 번호와 SOS문자 내용을 설정해 보세요. 긴급SOS 수신 번호는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이용 예시]
"긴급SOS 해줘 "
"도와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무드등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발산하는 조명기능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무드등이 3단계 밝기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변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무드등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이용 예시]
“아리아, 무드등 켜줘”
“아리아, 무드등 꺼줘”
“아리아, 분홍색 무드등 켜줘”
“아리아, 모닥불 무드등 켜줘”
“아리아, 다른 색 무드등 켜줘”
“아리아, 무드등 더 밝게/어둡게 해줘”
“아리아, 무드등 밝기 1” (1~3까지 제공)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에 어떤 색상이 있나요?
현재 6개의 단일 색상과 사용자 지정색, 4개의 컬러테라피 색상, 3개의 애니메이션 무드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노란색 무드등 켜줘”, “오로라 무드등 켜줘” 등의 음성명령으로 이용해 보세요.

1. 단일 색상
: 흰색, 분홍색, 주황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사용자 지정색

※ 이용자 지정색은 NUGU 앱에서 색상을 지정한 뒤, “지정색 무드등 켜줘” 라고 음성명령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지정한 색상(예:하늘색, 라벤더색) 이름이 아닌, '지정색'이라고 명령해야 하는 점 주의해 주세요.

2. 컬러 테라피
: 편안한 색, 차분한 색, 달콤한 색, 명랑한 색

3. 애니메이션
: 오로라, 모닥불, 무지개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 밝기를 조절하고 싶어요.
무드등은 어두운 방을 은은하게 밝히는 수면등 수준의 밝기로 제공되며, 밝은 곳에서는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무드등 밝기 레벨은 현재 1~3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무드등 더 밝게/어둡게 해줘”, “무드등 밝기 3” 등의 음성 명령으로 이용해 보세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이 자꾸 자동으로 꺼져요.
무드등이 켜진 상태에서 종료예약을 하시면 예약한 시간에 무드등이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만약 종료예약을 하지 않았는데 무드등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계속된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해 주세요.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알람) 알람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래와 같은 음성 명령으로 알람을 설정해 알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한 알람은 NUGU 앱의 알람 메뉴에서 확인하고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 알람의 설정/해제는 음성으로 가능하나, 알람을 앱의 알람 리스트에서 완전히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NUGU 앱에서 삭제해 주세요.

※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NUGU 앱에서 신규 알람 등록 및 변경이 불가해요.

[이용 예시]
"오전 9시에 알람 등록해줘"
"7시에 깨워줘"
"매일 오후 5시에 반복 알람해줘"
"오후 5시 알람 해제해줘"
"알람 전부 해제해줘"
"스누즈"(알람이 울리고 있을 때)
"알람 꺼줘"(알람이 울리고 있을 때)
"그만"(알람이 울리고 있을 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