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멜론) 멜론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멜론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멜론 이용권은 NUGU 앱의 '이용권' 메뉴, 또는 멜론 홈페이지나 멜론 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유의 사항]
​1. 무제한 듣기가 지원되는 이용권만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2. 멜론의 '모바일 스트리밍클럽'과 '멜론 익스트리밍' 이용권은 휴대폰과 태블릿에서만 지원되는 이용권으로, NUGU 스피커나 B tv × NUGU,  Smart Navigation에서는 해당 이용권을 통한 전곡 듣기가 불가합니다. (Mobile T map × NUGU에서만 전곡 듣기 가능)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요금제로 이용 가능한가요?
멜론 서비스 정책상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NUGU 스피커나 B tv × NUGU, Smart Navigation에서의 이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obile T map × NUGU에서만 이용 가능)
'모바일 스트리밍클럽'을 이용 중이신 경우, 일반 스트리밍 상품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바랍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일반 스트리밍 요금제로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멜론 서비스 정책상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NUGU 스피커나 B tv × NUGU, Smart Navigation에서의 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Mobile T map × NUGU에서만 이용 가능)
NUGU 스피커를 통한 멜론 서비스 이용은 '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또는 일반 스트리밍 상품으로 변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바랍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NUGU 디바이스에서 카카오톡 계정으로 멜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멜론 음악 감상은 NUGU 앱에서 카카오톡 아이디가 아닌 멜론 아이디를 연결 계정으로 설정해 놓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계정으로만 멜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악을 감상하기 위해 멜론 계정을 먼저 만드셔야 합니다.
멜론 앱에서 멜론 계정을 만드신 다음, NUGU 앱에서 새롭게 만든 멜론 계정을 연결하시고, 다시 멜론 앱에서 사용하시던 카카오톡 계정을 연동하시면 됩니다.
멜론 앱에서 카카오톡 계정과 멜론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으로 멜론 앱을 이용하는 경우]
멜론 앱 >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 설정 > 내 정보 > 멜론 아이디 등록 > 아이디/비밀번호 설정하여 연동(등록 시 아이디/비밀번호만 설정)

[멜론 계정으로 멜론 앱을 이용하는 경우]
멜론 앱 > 멜론 아이디로 로그인 > 설정  >내 정보 > 카카오계정 관리에서 연결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