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멜론) 음악이 1분 정도 재생되다가 끊어져요.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음악이 1분 정도 재생되다가 끊어져요.
아래의 이유로 음악이 1분만 재생될 수 있습니다.
1. NUGU 앱에서 멜론을 연결하지 않은 경우
2. 멜론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한 이용권이 없는 경우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
3. 권리사의 요청으로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곡일 경우

음악이 느려지거나 끊기는 또 다른 이유로, NUGU 디바이스와 연결된 네트워크(무선공유기) 환경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 듀얼 무선공유기를 이용하신다면 가급적 5GHz 연결로 이용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 반복될 경우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전화 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듣고 있는 음악의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NUGU 디바이스에서 재생 중인 음악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리아, 지금 나오는 노래 뭐야?"라고 음성 명령을 하시면 됩니다.
또는 NUGU 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NUGU > 홈 하단 '미디어 플레이이어' 선택 > 재생목록 확인)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멜론 앱에서 '좋아요'한 곡을 NUGU 디바이스에서도 들을 수 있나요?
"아리아, 내가 '좋아요'한 음악 들려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여, 멜론 앱에서 '좋아요'한 음악 리스트를 NUGU 디바이스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NUGU 디바이스에서 음악을 듣는 중 "아리아, 이 음악 '좋아요' 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현재 NUGU 디바이스에서 재생 중인 음악을 멜론 '좋아요' 목록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NUGU 디바이스에서 음성으로 '좋아요'를 취소할 수 있나요?
NUGU 디바이스에 음성 명령을 통해 가능합니다. 음악 재생 중 "아리아, 좋아요 취소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음악별로 소리 크기가 다른데 오류인가요?
멜론에서 서비스 중인 음원의 볼륨은 원본 파일의 볼륨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음원마다 볼륨의 크기는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범위 내에서의 볼륨 차이는 오류 현상이 아니며, 임의로 음원을 수정할 경우 음질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동일한 볼륨으로 서비스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자주하는 질문 (멜론) 멜론에 저장되어 있는 내 플레이리스트를 NUGU 디바이스에서 재생할 수 있나요?
NUGU 디바이스에 음성 명령을 통해 가능합니다. "아리아, 내 멜론 플레이리스트 틀어줘"라고 음성 명령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