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UPANG [티켓 취소] 공연/전시/체험/여행 티켓 취소 방법과 환불 일정을 알고 싶어요.

쿠팡 FAQ [티켓 취소] 공연/전시/체험/여행 티켓 취소 방법과 환불 일정을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환불 일정은 상품별로 다릅니다.

■ 티켓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 신청하기

2. 티켓 사용 여부 및 공제금 발생 유무 확인 후 2일 이내(토, 일 공휴일 제외) 처리 결과 안내

3. 즉시취소 가능 상품은 취소 접수 당일 문자를 통해 환불일정 안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매장정보 > 판매자 [전화걸기] 문의 가능

2.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판매자정보] 연락처로 문의


쿠팡 FAQ [배송비] 주문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가구 및 가전 제품의 경우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 했으나 택배사에게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 하셨다면, 상품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1. 상품상세 페이지 확인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 연락처 및 [판매자정보]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주문목록.배송조회 확인


쿠팡 FAQ [배송비]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쿠팡의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부과되며 배송금액 역시 판매자나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판매자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쿠팡 FAQ [분리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배송은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판매자 및 출발지 배송인 경우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