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쿠페이 계좌이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coupang FAQ [쿠페이 계좌이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본인인증을 진행하셨다면,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coupang FAQ [쿠페이] 본인인증 시 이미 가입한 회원으로 인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 본인인증이 제한 됩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재로그인 하실 수 있으며, 해당 아이디로 쿠페이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방법
 [(PC 또는 모바일웹)고객센터 > 계정정보(아이디찾기)]


coupang FAQ [쿠페이] 이용을 해지하고 싶어요.
쿠페이를 해지하기 위해서는 PC로 쿠팡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쿠팡 PC 웹의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쿠페이 이용해지] 메뉴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페이 해지 후에는 일반 결제수단을 이용해야 하며 결제 시 관련 프로그램 설치 및 공인인증서,보안카드,OTP기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쿠페이 신용카드]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모든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체크카드,개인 명의의 법인카드 가능)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시면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coupang FAQ [쿠페이] 은행 점검시간에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은행 서비스 점검 시간으로 인해 23:30 ~ 01:00 사이에는 쿠페이 결제 및 실시간 취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coupang FAQ [쿠페이] 휴대폰 번호로 된 평생계좌는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한 평생계좌, CMA/증권/펀드/적금 계좌, 본인명의가 아닌 계좌 등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인명의의 일반 은행계좌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FAQ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인증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계좌 인증의 경우 현재 사용이 가능한 계좌인지 확인한 후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 ARS인증을 하게 됩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쿠페이 계좌 인증 절차
 1. 등록하실 은행 및 계좌번호 입력
 2. 유효한 계좌인지 확인 및 쿠페이 이용 시 출금 동의
 3. 본인 확인 및 ARS 인증 후 해당 은행에 자동이체 등록 요청

※ 쿠페이 계좌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자동이체 출금계좌 등록]에 대한 알림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