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FAQ [로켓모바일] 로켓모바일 상품 구매 시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네, 카드할인은 기기값 할인과 통신요금 카드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기 값 할인은 쿠팡에서 상품 구매 시 통신요금 카드할인은 통신사 별 할인조건이 다르므로, 상세 내용은 각 통신사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coupang FAQ [로켓모바일] 유심은 휴대폰에 어떻게 설치하나요?
휴대폰 기종마다 유심 삽입 위치와 크기가 다르기때문에, 휴대폰 기기 박스 내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 개통 전 삽입 시, 휴대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개통문자 수신 후 유심 설치 바랍니다.
coupang FAQ [로켓모바일] 알뜰폰 유심이란 무엇인가요?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한 유심입니다.
상세한 정보는 알뜰폰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알뜰폰 고객센터
- Live M: 1522-9999
- KT M Mobile: 1899-5000
- U+ 알뜰모바일: 1670-0283
coupang FAQ [로켓모바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는 어떤게 있나요?
휴대폰 구매/결제 단계에서 이용가능한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요금제 정보는 통신사의 홈페이지 혹은 통신사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oupang FAQ [로켓모바일] 알뜰폰이란 무엇인가요?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U+)의 통신망을 빌려 제공하는 통신서비스 입니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 없는 대신,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upang FAQ [로켓모바일] 로켓모바일이란 무엇인가요?
로켓모바일이란 쿠팡에서 휴대폰 구매 시 빠르게 배송 후 개통까지 한번에 진행해드리는 서비스로,
로켓 모바일 센터에서 별도 연락을 통해 개통을 지원해 드립니다.
* 로켓모바일 센터 번호 : 1599-9898
- 상담사 연결 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8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 개통 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9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일요일, 신정, 구정, 추석 당일에만 휴무. 그 외 공휴일은 모두 운영)
coupang FAQ [로켓모바일] 휴대폰 구매 후 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휴대폰 구매 완료 시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개통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센터 연락처: 1599-9898
■ 가입유형 별 사전 준비 필요사항
[신규가입]
1. 본인(또는 법정대리인) 명의 신용카드
* KT 의 경우,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폰 연락처 필요
2. 통신요금 납부수단 (신용카드 or 계좌)
* KT 의 경우, 체크카드도 가능
3. 가입자 신분증 (택 1)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가유공자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 등록증
- 청소년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 확인 및 통화 연결 필수
4. 개통 희망 번호 뒤 4자리
[기기변경]
1. 본인(또는 법정대리인) 명의 신용카드
* KT 의 경우,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폰 연락처 필요
2. 통신요금 납부수단 (신용카드 or 계좌)
* KT 의 경우, 체크카드도 가능.
3. 가입자 신분증 (택 1)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가유공자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 등록증.
- 청소년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 확인 및 통화 연결 필수.
4. 현재 이용 중인 휴대폰 할부 및 위약금 사전 확인 후 정리.
[번호이동]
1. 본인(또는 법정대리인) 명의 신용카드.
* KT 의 경우,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폰 연락처 필요.
2. 통신요금 납부수단 (신용카드 or 계좌)
*KT 의 경우, 체크카드도 가능.
3. 가입자 신분증 (택 1)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가유공자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 등록증.
- 청소년일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 확인 및 통화 연결 필수.
4. 번호이동 정보(택1)
- 휴대폰 일련번호 뒷자리.
- 요금납부 은행 계좌번호 뒷 네자리.
- 요금납부 신용카드 뒷 네자리.
5. 현재 이용 중인 휴대폰 할부 및 위약금 사전 확인 후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