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쿠팡 FAQ]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1) 배송완료 문자 혹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에서 사진 확인
2)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클릭

■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기사 전화하기]로 문의

※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

■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2)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쿠팡 FAQ] [할인쿠폰]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 > 할인쿠폰] 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현재 쿠팡에서 발급 중인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팡 FAQ] [할인쿠폰]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한 상품에 한 개의 할인쿠폰만 적용할 수 있으며, 주문/결제 페이지의 "할인쿠폰 사용"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확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다릅니다.
  [마이쿠팡 >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FAQ] [반품]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쿠팡 FAQ]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 다시 받기.
1. 누락된 상품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교환신청] 선택.

■ 로켓배송 상품 반품하기.
1. 부분반품이 불가하여, 전체 상품을 반품하고 환불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선택 .

■ 판매자 배송 상품 누락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빠르게 문제를 처리합니다.
1.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의 판매자에게 연락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이용.